전국연합뉴스 김광원 기자 |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1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4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 인물·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공공기관 동반성장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 인물·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가 주관하며,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특색있는 경쟁력을 평가하고 올바른 기업문화의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시상식이다.
인천TP는 디자인사업단의 전문인력이 인천디자인지원센터를 운영하는 등 지역 중소기업의 디자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원체계를 구축하고, 인천시의 적극적인 지원과 산·학·관 협력을 통해 디자인 국제행사를 개최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공기관 동반성장’ 부문 대상을 받았다.
인천TP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천디자인지원센터를 디자인산업의 인적·물적 정보교류와 디자인 개발이 활발하게 이뤄지는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고도화할 것”이라며, “지역 중소기업이 인천을 디자인산업의 메카로 인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TP는 산업기술 발전과 중소기업 육성을 위해 다양한 기업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인천테크노파크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