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연합뉴스 김철환 기자 | 지난 20일 ㈜남양산업(대표 이봉권)은 영광군에 현금 100만 원을 기탁하여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영광군이 함께 추진 중인 ‘우리전남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남양산업은 홍농읍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의 생활 안정과 복지 향상을 위해 이 번 뿐만 아니라 2021년 5백만 원, 2022년 7백만 원, 2023년 1백만 원, 2024년 1백만 원을 기탁하는 등 꾸준히 희망나눔캠페인에 동참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남양산업 관계자는“관심과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주고 싶은 마음에 기탁을 하게 됐다.”라며 “많은 분이 나눔캠페인에 동참하여 서로 돕는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정섭 군수 권한대행은“어려운 여건에서도 해마다 나눔캠페인에 동참해 선행을 실천하는 이봉권 대표님께 감사드리고, 대표님의 따듯한 마음이 많은 군민에게 전해져 나눔 문화 확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영광군은 경제 위기로 어려운 상황에 놓인 복지사각지대 지원 및 기후 위기로 인한 폭염 등 사회적 위험 해결을 위한 ‘우리전남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을 6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45일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