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연합뉴스 박점규 기자 |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에서 의정부시 소외이웃을 위해 진행하는 ‘의정부시 나눔곳간’에 NH농협은행 의정부시지부에서 라면을 후원하며 소외이웃 나눔 프로젝트에 함께하였다.
NH농협은행 의정부시지부는 의정부시민들을 위하여 의정부 내 다양한 기관 및 단체들과 연계하여 물품을 지원하고 후원을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따·봉감자 및 따·봉무, 호국보훈의 달 맞이 자원봉사활동 후원 등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와도 다양한 사업을 연계하여 지역사회와 함께하고 있어 이번 의정부시 나눔곳간 후원을 통해 다시 한번 의정부시민들에게 지역사회를 위한 공헌 활동에 큰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소외된 이웃 음식 나눔 프로젝트‘의정부시 나눔곳간’을 지난 5월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상인들과 연계하여 거동이 불편한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주기적으로 음식을 나눔으로써 의정부시 소외계층 보호 네트워크 확장에 힘쓰고 있다.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이용걸 이사장은 “의정부시 소외계층을 위한 의정부시 나눔곳간에 온정을 나누어주신 NH농협은행 의정부시지부장 이하 직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도 지역 주민들과 항상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