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임직원봉사단, 경기북부아동일시보호소 아동·청소년들과 '리버위버(River We River)' 여름캠프 진행

 

전국연합뉴스 박점규 기자 |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은 지난 10일 경기북부아동일시보호소 아동·청소년들과 함께하는 여름캠프 ‘리버위버(River We River)’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리버위버(River We River)’ 여름캠프는 강원도 철원 일대에서 정신적, 신체적, 환경적 여건으로 양질의 체험활동 참여가 어려운 일시보호소 아동·청소년들에게 자연 체험활동과 다양한 스포츠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의정부시청소년재단 경규관 대표이사는 “다양한 체험활동의 기회가 적은 일시보호소 아동·청소년들이 잠재적 역량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재단의 청소년지도자들로 구성된 임직원봉사단 나눔즈가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다”며, “미래 세대에게 희망을 심어주는 재단,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재단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은 지난 3월부터 경기북부아동일시보호소와 사회적 가치 실현과 지역사회 상호협력 관계를 맺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의 업(業)을 살린 정기적 봉사프로그램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