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제61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홈페이지 오픈

 

전국연합뉴스 김현호 기자 | 순창군이 제61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이번 대회는 전라북도가 전북특별자치도로 새롭게 출범한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행사로, 오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순창군 공설운동장에서‘행복 담는 순창에서 함께 여는 특별자치도’는 슬로건 아래 진행될 예정이다.

 

새롭게 개통된 홈페이지는 대회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창구로, 대회 소개부터 개·폐회식 일정, 성화 행사 등 주요 행사 정보를 소개한다.

 

특히,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해 주차, 교통, 숙박, 맛집, 관광지 정보도 꼼꼼히 담았다. 이는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뿐만 아니라 순창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유용한 가이드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군은 남은 기간 동안 철저한 준비를 통해 도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대회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도민들의 참여를 유도할 방침이다.

 

최영일 순창군수는“이번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는 전라북도가 새롭게 전북특별자치도로 출범한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의미 있는 행사인 만큼, 모든 역량을 동원해 준비하고 있다”면서, "방문객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수들에게는 최고의 경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