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사회

영월군청소년수련관, 2024 날아라슛돌이 축구교실 가을학기 성황리 마무리

 

전국연합뉴스 기자 | 영월군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4일 토요일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옆 풋살장에서 ‘2024 날아라슛돌이 축구교실 가을학기’ 마지막 회기를 진행하여 모든 일정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날아라슛돌이 축구교실’은 활동에 참여하는 아동·청소년 및 지역민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진행하고 있는 영월군청소년수련관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축구를 통한 신체활동 촉진과 함께 이타심·스포츠맨십 등을 배양할 기회를 제공하여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가을학기에도 유소년과 초등 나이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총 12회기(3개월) 총 12주 동안 진행했으며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옆 풋살장 일대에서 진행하여 관내 참여 청소년들에게 신체적, 정신적 성장을 지원했다.

 

올해 날아라슛돌이 축구교실은 강원FC 에스코트키즈 활동 참여, 강원FC 홈경기관람 활동, 영월 인근 지역의 유소년 축구팀을 초청하여 진행하는 우수어린이 초청교류전 등 축구 수업만 진행하는 것이 아닌 외부 활동과 교류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이두영 관장은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버팀목 삼아 유소년과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선도하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