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옹진복지재단, “나눔문화 확산 캠페인”추진

 

전국연합뉴스 원영호 기자 | (재)옹진복지재단은 지난 28일, 인천연안부두 일대에서 옹진군 내 저소득 주민과 사회복지시설 지원을 위한 재원 확보와 지역사회 복지문제 해소를 위한 나눔문화 확산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재)옹진복지재단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어나더 옹진(어려울수록 나누고 더하는 행복한 옹진)’연합모금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긴급 및 위기 상황에 놓인 저소득 가정과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하고 있으며, 함께 진행하고 있는 스페셜데이 캠페인은 첫돌, 결혼기념일, 졸업식 등 특별한 날을 맞아 이웃을 위한 기부에 동참하는 캠페인이다.

 

옹진복지재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옹진복지재단에서 처음 시작하는 군민 중심의 나눔 캠페인으로 이웃의 문제를 함께 해결하자는 취지로 진행하고 있으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후원금에 대한 기부금 영수증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발급되고 법정기부금으로 세금공제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후원 신청서는 옹진복지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아 작성할 수 있다.

 

(재)옹진복지재단은 옹진 군민을 대상으로 하는 역량강화교육,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교육 및 맞춤형 컨설팅, 저소득층 지원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여 지원사업을 확대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