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경찰청

경기도공익활동지원센터-경기도외국인투자기업지원센터, 업무협약 체결. 기업 공익활동 증진 맞손

경기도외국인투자기업지원센터와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도내 공익활동단체와 연계한 기업의 공익활동 사례 발굴 및 참여 활성화를 위한 협력체계 마련

경기도공익활동지원센터-경기도외국인투자기업지원센터, 업무협약 체결
▲ 경기도공익활동지원센터-경기도외국인투자기업지원센터, 업무협약 체결

 

전국연합뉴스 조민준 기자 | 경기도공익활동지원센터와 경기도외국인투자기업지원센터가 28일 경기북부상공회의소에서 경기도 공익활동 확산 및 상호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경기도공익활동지원센터 유명화 센터장, 경기도외국인투자기업지원센터 김용문 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도내 공익활동 단체와의 연계를 통한 외국인 투자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을 장려하는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것이다. 양 기관은 기업별 특징을 활용한 공익 사례 발굴과 공익활동 참여 활성화 등 공익활동 증진을 위한 제반 활동에 대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유명화 경기도공익활동지원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경기도 내 다양한 기업의 공익활동 사례가 확산되고, 향후 양 기관의 협력으로 외국인 투자기업 기술을 접목한 공익활동의 확산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의 고도화를 추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공익활동지원센터는 도내 기업과 북부 공익활동단체를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공익활동의 참여주체가 도내 외국인 투자기업들까지 확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