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연합뉴스 기자 | (재)영월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박상헌)은 영월 군민의 문화적 삶의 질 향상과 관광 활성화를 위하여 임원(비상임이사, 감사)을 공개 모집한다.
2025년 초까지 임기 만료를 앞둔 재단의 임원진을 새롭게 구성하기 위하여 추진하는 이번 공개모집은 재단 업무에 관한 사항을 의결하는 비상임 이사와 재단의 재산 상황을 감사하는 감사 직위 등 2개 분야를 모집한다.
응시 자격은 임원의 경우 ▲학력 ▲자격증 ▲경력 중 어느 하나를 충족하여야 하고, 감사의 경우 ▲공인회계사 또는 세무사 자격요건을 충족하여야 한다.
모집 기간은 11월 14일부터 11월 29일까지며, 지원자는 지원서, 자기소개서, 지원 관련 증빙서류 등 제출 서류를 작성해 11월 29일(금) 18시까지 방문하여 제출하거나, 이메일(recruit@ywcf.or.kr) 또는 등기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 양식과 모집직위 자격요건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단 누리집 (www.yw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33-375-6356)로 문의가 가능하다.
박상헌 대표이사는 “지역 대표축제와 법정문화도시 조성사업 등 지역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하여 재단을 이끌어 갈 역량을 갖춘 임원을 선임할 계획이다.”라며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